POPUP ZONE
마이 포트폴리오
비교과 활동
번호 | 프로그램명 | 세부프로그램 | 등록일 | 신청취소 |
---|---|---|---|---|
172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) | 2024.11.18 | - | |
171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1.18 | - | |
170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1.17 | - | |
169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1.15 | - | |
168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1.15 |
신청취소 |
|
167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1.14 | - | |
166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1.09 | - | |
165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1.08 | - | |
164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) | 2024.11.06 | - | |
163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1.06 | - | |
162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1.06 | - | |
161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1.06 | - | |
160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1.06 | - | |
159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1.01 | - | |
158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31 | - | |
157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31 | - | |
156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30 |
신청취소 |
|
155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30 | - | |
154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30 | - | |
153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) | 2024.10.28 | - | |
152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0.28 | - | |
151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28 | - | |
150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28 | - | |
149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28 | - | |
148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24 | - | |
147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24 | - | |
146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24 | - | |
145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24 | - | |
144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24 | - | |
143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23 | - | |
142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3 | - | |
141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3 | - | |
140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) | 2024.10.23 | - | |
139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0.23 | - | |
138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23 | - | |
137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23 | - | |
136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22 | - | |
135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2 | - | |
134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22 | - | |
133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2 | - | |
132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22 | - | |
131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21 | - | |
130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1 | - | |
129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1 |
신청취소 |
|
128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1 | - | |
127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1 | - | |
126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21 | - | |
125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9 | - | |
124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23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22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21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20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19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18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17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16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15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14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13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12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11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110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109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108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107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106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105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104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103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102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101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100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99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98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97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96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95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94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93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) | 2024.10.17 | - | |
92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0.17 | - | |
91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 - | |
90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 - | |
89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 - | |
88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 - | |
87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 - | |
86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17 |
신청취소 |
|
85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17 |
신청취소 |
|
84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
신청취소 |
|
83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0.17 |
신청취소 |
|
82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 - | |
81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16 | - | |
80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16 | - | |
79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6 |
신청취소 |
|
78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11 | - | |
77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76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75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74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) | 2024.10.10 | - | |
73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0.10 | - | |
72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10 | - | |
71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10 | - | |
70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10 | - | |
69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0 | - | |
68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0 | - | |
67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66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10 | - | |
65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64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0 | - | |
63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62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61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60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9 | - | |
59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8 | - | |
58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7 | - | |
57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7 | - | |
56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7 | - | |
55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7 |
신청취소 |
|
54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07 | - | |
53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07 | - | |
52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07 | - | |
51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07 | - | |
50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7 | - | |
49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6 | - | |
48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4 | - | |
47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4 | - | |
46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4 | - | |
45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04 | - | |
44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4 | - | |
43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4 | - | |
42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03 | - | |
41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 - | |
40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
신청취소 |
|
39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02 | - | |
38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02 | - | |
37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 - | |
36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 - | |
35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 - | |
34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 - | |
33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 - | |
32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1 | - | |
31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1 | - | |
30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29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28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27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26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25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24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23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22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9 | - | |
21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9 | - | |
20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8 | - | |
19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09.27 |
신청취소 |
|
18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09.27 |
신청취소 |
|
17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7 | - | |
16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7 | - | |
15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14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13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12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11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10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9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8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5 |
신청취소 |
|
7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5 | - | |
6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5 | - | |
5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4 | - | |
4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3 | - | |
3 | 2024.09.09 | - | ||
2 | 2024.07.10 | - | ||
1 | 대학원생 세미나 | 2024.06.03 | -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