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PUP ZONE
마이 포트폴리오
비교과 활동
| 번호 | 프로그램명 | 세부프로그램 | 등록일 | 신청취소 |
|---|---|---|---|---|
| 259 | 2025.10.25 | - | ||
| 258 | 2025.10.24 | - | ||
| 257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11 | - | |
| 256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10 | - | |
| 255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10 | - | |
| 254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10 | - | |
| 253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10 | - | |
| 252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10 | - | |
| 251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10 | - | |
| 250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10 | - | |
| 249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10 | - | |
| 248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10 | - | |
| 247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10 | - | |
| 246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8 | - | |
| 245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8 | - | |
| 244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8 | - | |
| 243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8 | - | |
| 242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8 | - | |
| 241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7 | - | |
| 240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6 | - | |
| 239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38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37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36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35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34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33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32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31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30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29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28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27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26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25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24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23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22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5 | - | |
| 221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20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19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18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17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16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
신청취소 |
|
| 215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14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13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12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11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10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09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08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
신청취소 |
|
| 207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06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05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04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03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02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01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200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199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198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197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196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195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4 | - | |
| 194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3 | - | |
| 193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2 | - | |
| 192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2 | - | |
| 191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1 | - | |
| 190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1 | - | |
| 189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9.01 |
신청취소 |
|
| 188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8.30 | - | |
| 187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8.30 | - | |
| 186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8.29 | - | |
| 185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8.29 | - | |
| 184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8.29 | - | |
| 183 | 예비교원, 스스로 배우고 성장하는 힘을 기르자 | 2025.08.29 | - | |
| 182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1.25 | - | |
| 181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1.25 | - | |
| 180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1.24 | - | |
| 179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1.22 | - | |
| 178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1.22 | - | |
| 177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1.22 | - | |
| 176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1.21 | - | |
| 175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1.21 | - | |
| 174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1.21 | - | |
| 173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1.21 | - | |
| 172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1.18 | - | |
| 171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1.18 | - | |
| 170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1.17 | - | |
| 169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1.15 | - | |
| 168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1.15 |
신청취소 |
|
| 167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1.14 | - | |
| 166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1.09 | - | |
| 165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1.08 | - | |
| 164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1.06 | - | |
| 163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1.06 | - | |
| 162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1.06 | - | |
| 161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1.06 | - | |
| 160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1.06 | - | |
| 159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1.01 | - | |
| 158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31 | - | |
| 157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31 | - | |
| 156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30 |
신청취소 |
|
| 155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30 | - | |
| 154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30 | - | |
| 153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0.28 | - | |
| 152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0.28 | - | |
| 151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28 | - | |
| 150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28 | - | |
| 149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28 | - | |
| 148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24 | - | |
| 147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24 | - | |
| 146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24 | - | |
| 145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24 | - | |
| 144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24 | - | |
| 143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23 | - | |
| 142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3 | - | |
| 141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3 | - | |
| 140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0.23 | - | |
| 139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0.23 | - | |
| 138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23 | - | |
| 137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23 | - | |
| 136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22 | - | |
| 135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2 | - | |
| 134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22 | - | |
| 133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2 | - | |
| 132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22 | - | |
| 131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21 | - | |
| 130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1 | - | |
| 129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1 |
신청취소 |
|
| 128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1 | - | |
| 127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21 | - | |
| 126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21 | - | |
| 125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9 | - | |
| 124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23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22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21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20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19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18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17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16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15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14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13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12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11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8 | - | |
| 110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109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108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107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106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105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104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103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102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101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100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99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98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97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96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95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94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8 | - | |
| 93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0.17 | - | |
| 92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0.17 | - | |
| 91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 - | |
| 90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 - | |
| 89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 - | |
| 88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 - | |
| 87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 - | |
| 86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17 |
신청취소 |
|
| 85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17 |
신청취소 |
|
| 84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
신청취소 |
|
| 83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0.17 |
신청취소 |
|
| 82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7 | - | |
| 81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16 | - | |
| 80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16 | - | |
| 79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6 |
신청취소 |
|
| 78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11 | - | |
| 77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| 76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| 75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| 74 |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,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초빙교수)) | 2024.10.10 | - | |
| 73 |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| 2024.10.10 | - | |
| 72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10 | - | |
| 71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10 | - | |
| 70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10 | - | |
| 69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10 | - | |
| 68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0 | - | |
| 67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| 66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10 | - | |
| 65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| 64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10 | - | |
| 63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| 62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| 61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10 | - | |
| 60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9 | - | |
| 59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8 | - | |
| 58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7 | - | |
| 57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7 | - | |
| 56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7 | - | |
| 55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7 |
신청취소 |
|
| 54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07 | - | |
| 53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10.07 | - | |
| 52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07 | - | |
| 51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07 | - | |
| 50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7 | - | |
| 49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6 | - | |
| 48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4 | - | |
| 47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4 | - | |
| 46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4 | - | |
| 45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10.04 | - | |
| 44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4 | - | |
| 43 |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| 2024.10.04 | - | |
| 42 |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| 2024.10.03 | - | |
| 41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 - | |
| 40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
신청취소 |
|
| 39 |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| 2024.10.02 | - | |
| 38 |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| 2024.10.02 | - | |
| 37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 - | |
| 36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 - | |
| 35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 - | |
| 34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 - | |
| 33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2 | - | |
| 32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1 | - | |
| 31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10.01 | - | |
| 30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| 29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| 28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| 27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| 26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| 25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| 24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| 23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30 | - | |
| 22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9 | - | |
| 21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9 | - | |
| 20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8 | - | |
| 19 |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| 2024.09.27 |
신청취소 |
|
| 18 |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| 2024.09.27 |
신청취소 |
|
| 17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7 | - | |
| 16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7 | - | |
| 15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| 14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| 13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| 12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| 11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| 10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| 9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6 | - | |
| 8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5 |
신청취소 |
|
| 7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5 | - | |
| 6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5 | - | |
| 5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4 | - | |
| 4 |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| 2024.09.23 | - | |
| 3 | 2024.09.09 | - | ||
| 2 | 2024.07.10 | - | ||
| 1 | 대학원생 세미나 | 2024.06.03 | -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