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이페이지

마이 포트폴리오

비교과 활동

번호 프로그램명 세부프로그램 등록일 신청취소
172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) 2024.11.18 -
171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2024.11.18 -
170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2024.11.17 -
169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2024.11.15 -
168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2024.11.15

신청취소

167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2024.11.14 -
166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2024.11.09 -
165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2024.11.08 -
164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) 2024.11.06 -
163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2024.11.06 -
162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2024.11.06 -
161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2024.11.06 -
160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2024.11.06 -
159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2024.11.01 -
158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31 -
157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31 -
156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30

신청취소

155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30 -
154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30 -
153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) 2024.10.28 -
152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2024.10.28 -
151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2024.10.28 -
150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2024.10.28 -
149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28 -
148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24 -
147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24 -
146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2024.10.24 -
145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2024.10.24 -
144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24 -
143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23 -
142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23 -
141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23 -
140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) 2024.10.23 -
139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2024.10.23 -
138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2024.10.23 -
137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2024.10.23 -
136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22 -
135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22 -
134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2024.10.22 -
133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22 -
132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22 -
131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2024.10.21 -
130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21 -
129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21

신청취소

128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21 -
127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21 -
126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21 -
125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9 -
124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23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22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21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20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19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18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17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16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15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14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13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12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11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8 -
110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109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108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107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106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105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104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103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102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101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100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99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98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97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96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95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94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8 -
93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) 2024.10.17 -
92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2024.10.17 -
91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7 -
90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7 -
89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7 -
88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7 -
87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7 -
86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2024.10.17

신청취소

85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17

신청취소

84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7

신청취소

83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2024.10.17

신청취소

82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7 -
81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2024.10.16 -
80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16 -
79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6

신청취소

78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2024.10.11 -
77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10 -
76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10 -
75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10 -
74 경계선지능 학생(느린학습자)의 특성과 효과적인 교육지원 (이승희-단빛 언어인지학습연구소 연구원) 2024.10.10 -
73 탈북민 학생 및 다문화 학생의 유형별 특징과 지원 방안(이진희 교장-한겨레중고등학교) 2024.10.10 -
72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2024.10.10 -
71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2024.10.10 -
70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10 -
69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10 -
68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0 -
67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10 -
66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10.10 -
65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10 -
64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10 -
63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10 -
62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10 -
61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10 -
60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09 -
59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08 -
58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07 -
57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07 -
56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07 -
55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07

신청취소

54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2024.10.07 -
53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2024.10.07 -
52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07 -
51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07 -
50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07 -
49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06 -
48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04 -
47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04 -
46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04 -
45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10.04 -
44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04 -
43 달라진 채용 시장에서 교육 전공자는 어떤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?(김신완-MBC시사교양 PD) 2024.10.04 -
42 국제 교육 현장의 이모저모-IB 교육과정과 교사의 역할(성명경 박사-서울외국인학교) 12-401 2024.10.03 -
41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10.02 -
40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10.02

신청취소

39 인공지능 윤리와 교육 현장, 그리고 지식재산권과디지털 리터러시 (온라인 수업 자료 포함), (이동규-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실장) 2024.10.02 -
38 현장에서의 세계시민교육(이혜원-치과대학 교수)12-501호 2024.10.02 -
37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10.02 -
36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10.02 -
35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10.02 -
34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10.02 -
33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10.02 -
32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10.01 -
31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10.01 -
30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30 -
29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30 -
28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30 -
27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30 -
26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30 -
25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30 -
24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30 -
23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30 -
22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9 -
21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9 -
20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8 -
19 나를 표현하는 법: 교육 현장에서의 화법과 프레젠테이션, 수업자료 활용기법 및 교실 내 의사소통 기법(정진-회복적생활교육 연구소 소장) 12-103 2024.09.27

신청취소

18 Ai 시대 직업 선택의 기준(신인순-천재교육 전무) 12-103 2024.09.27

신청취소

17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7 -
16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7 -
15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6 -
14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6 -
13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6 -
12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6 -
11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6 -
10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6 -
9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6 -
8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5

신청취소

7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5 -
6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5 -
5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4 -
4 성인지 감수성(백가을-디지털 성범죄 근절 분야 연구활동가, 출판사 움튼 대표) 2024.09.23 -
3 2024.09.09 -
2
2024.07.10 -
1
대학원생 세미나 2024.06.03 -